숏패딩 브랜드 추천(남자,여자)

    2020 이번 겨울은 숏패딩!

    날씨가 쌀쌀 해지니 패딩에 눈이 가게 됩니다. 더 늦기 전에 패딩을 장만해야 할 텐데 뭘 사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오늘 포스팅에 집중해 주세요.

    이번 시즌은 숏패딩이 대세라는 거 다 아시죠? 그럼 지금부터 숏패딩 맛집들은 한번 알아볼까요?

    1. K2

    K2는 이번 겨울 다운의 신소재를 내세워 더 THIN 하게 HOT하게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패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일명 수지 패딩, 박서준 패딩으로 불리는 'K2의 씬에어' 세계 최초, 유일한 다운 패브릭으로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극강의 가벼움과 보온성을 선사하면서 재봉선이 없어 털 빠짐이 없다고 합니다.


    2. 디스커버리

    디스커버리는 RDS인증받은 충전재를 사용하여 동물 복지와 환경을 생각하고 있음을 알리고 있습니다. RDS인증이란 깃털을 채취하는 오리와 거위의 사육부터 도축, 다운 생산과정에서 안정성 및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여 동물복지를 준수한 다운 및 제품에 대한 인증입니다.

    제품의 라인 업은 프리미엄 구스다운부터 덕다운이 준비되어있으며, 여러 가지 핏과 컬러로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주었습니다. 


    3.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의 시그니처 패딩인 ‘눕시 재킷’은 뛰어난 기능성과 특유의 볼륨감으로 ‘국민 패딩’, ‘교복 패딩’ 및 ‘근육 패딩’으로 불리며 사랑받아 왔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재활용 소재를 적용한 '에코 눕시'로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입니다. 

     

    재생원료 사용으로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친환경적 리사이클 원단과 RDS 인증의 윤리적인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환경과 동물복지를 생각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4. MLB

    스타일리시함과 힙한 감성의 MLB. 통통 튀는 매력의 스트릿 감성이 물씬 풍기는 숏패딩 맛집입니다. ‘나만 따라와’ 컨셉의 MLB 숏패딩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뒷면 메가 로고와 블랙부터 라이트 그레이, 머스터드, 아이보리, 핑크 총 5 컬러로 컬러풀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또한 이번 시즌 새롭게 준비한 여성 전용 크롭 숏패딩도 주목할 만합니다.

    이 외에 체크, 모노그램 패턴이 더해진 리버시블 패딩, 고급스러운 느낌의 코듀로이와 벨벳 소재의 숏패딩, 그리고 샤이니 소재의 블링 블링 숏패딩까지 다채로운 소재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내셔널지오그래픽

    내셔널지오그래픽 '레이만 숏기장 덕 다운 점퍼'는 기본에 충실하고 트렌디한 핏감을 자랑하며, 덕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극대화 한 고품질 숏패딩입니다. 지난해 완판을 기록한 '타루가 RDS 덕 다운 점퍼'는 올해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짧은 기장과 볼륨감을 강조한 블루종 형태의 숏다운 점퍼로 변신하였으며, 풍성한 에코퍼 트리밍에 윤리적 다운 인증(RDS) 충전재를 사용해 자연, 동물과의 공존을 우선하는 브랜드 철학도 담아내었습니다.

     

     

    또한 아웃도어 브랜드답게 발열 안감을 사용하여 열 배출을 차단하고 보온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무게는 낮춰 활동성 있게 디자인되어 요즘 대세 캠핑을 좋아하는 분들께 딱 맞는 캠핑룩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다양한 숏패딩에 대해 보았는데요. 맘에 쏙 드는 아이가 있나요? 활동하기 좋고 트렌디한 숏패딩으로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후드티 겨울 코디

    후드티 겨울 코디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올 겨울 어떻게 입을까 고민이시죠. 어렵게 생각 말고 가장 손쉽게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후드티로 스타일링 하는 것을 알려 드릴께요. 후드티

    fashionsense.tistory.com

     

     

    플리스 자켓 브랜드 모음

    2020 요즘 핫한 플리스 자켓 보송보송, 뽀글뽀글 귀여우면서도 멋스러운, 따뜻한 플리스 자켓이 매우 핫하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라 더 사랑받는 것 같아요. 일명

    fashionsens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